사원 , 오피스텔 , 호텔 , 신입 , 현대
OFF
12
0
시그니엘·롯데호텔 서울, 韓 예술가 2인과 전시회
롯데호텔앤리조트는 피앤씨갤러리와 협업해 시그니엘 서울·롯데호텔 서울에서 다음달 7일까지 한국 대표 예술가 2인과 작품 전시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.
등록일 2025-02-06 11:25:00 트위터로 보내기 신고하기차단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. 프린트하기


시그니엘 서울에서 전시될 박형근 작가의 ‘유동성의 지형학’. (사진=롯데호텔앤리조트)

 

시그니엘 서울은 한국과 유럽이 주목하는 박형근 사진 작가와 함께한다. 박 작가의 ‘기억의 지층’ 사진집 발간 기념으로 기획된 이번 전시에서는 인간과 자연 간 상호작용을 독창적으로 시각화한 ‘유동성의 지형학’ 시리즈 등 대표 작품 5점을 만나볼 수 있다.

 

롯데호텔 서울에서는 ‘한국 현대미술의 거장’ 곽훈 작가의 대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. 곽 작가는 서울대 미술대학을 졸업 후 미국에서 독창적인 작품세계를 인정받은 국내 실험미술 1세대 작가다. 이번 전시에서는 그의 대표적인 연작 ‘기(Chi)’와 동양의 정신세계를 담아낸 작품인 ‘다완’ 등 6점을 호텔 곳곳에서 감상할 수 있다.

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“이번 특별 전시는 문화 예술계 두 거장의 작품들을 직접 감상할 수 있는 기회”라며 “앞으로도 예술적 가치를 향유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를 선보일 예정”이라고 전했다.

 

출처 : 이데일리 김정유 기자

뉴스
부동산
직거래
중고차
맛집정보
숙박예약
아르바이트
쿠폰업체
3클라우드태그
스포츠
수림
나이키
문화재단
펜션
다있다
싸다
학교
오피스텔
맛집
신입
현대
사원
이희진
현재접속자
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.
<<
이전
다음
>>